홈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묻고 답하기

아소스 닉워머 a/s문의 드림.
작성자 이찬우 작성일 2018.10.15      조회수 69
첨부파일 15396037710782768395124111355500.jpg 15396036540197146385751784244291.jpg

아소스  닉워머를 말리는 부분에서 급한 마음에 다림질을 하다가 그만 다리미에 달라붙으면서 한쪽에 구멍이 났습니다. 올 봄에 구입을 해서 구입을 한 영수증이나 이력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서너번밖에 사용을 안해서 버리기가 아까워서 문의를 드립니다.답변 부탁합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현재 3개의 댓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댓글

0 / 500자

하이랜드 2018.10.16

댓글삭제

안녕하세요. 하이랜드스포츠입니다.

문의하신 아소스 제품은 구입한 곳을 통해 A/S접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품 손상의 크기 형태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찬우 2018.10.16

댓글삭제

문의글에 밝혔듯이 올봄에 구입을 해서 영수증이나 이력이 없다고 했는데도,구입한곳을 통해 a/s접수를 어떻게 할수있나요? 그리고 제품의손상에 크기는 500원 동전만한데,사진상으로는 잘 구별이 안되신다면 ,우선,택배로 보낼까
요? 보시고,수리가 어려우시면,폐기처분 하셔도 무방합니다. 한쪽만 낄수도 없으니 말이조.아무튼,일단 보내볼까요?

하이랜드 2018.10.17

댓글삭제

아소스 A/S는 하이랜드에서 수입한 제품 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그런 내역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원칙적으로는 영수증, 워런티 넘버가 적힌 카드및 포장지의 제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이러한 부분의 확인이 어려운경우에도 구입한 곳을 통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ad_1
  • ad_2
  • ad_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