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묻고 답하기

saris h3 zwift 30일 이용권 에러
작성자 정용석 작성일 2022.01.08      조회수 45
첨부파일

saris h3 구입(2022.1.2, 새제품)후 zwift 가입, 1주 트라이얼 사용중 제품에 포함된 30일 이용권 등록중 이미사용된 코드라고 등록되지 않습니다. 무슨문제 인지요? 새코드 받을수 있는지요?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현재 3개의 댓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댓글

0 / 500자

하이랜드 2022.01.10

댓글삭제

하이랜드스포츠입니다.
해당 내용을 사리스측과 확인하겠습니다.
코드번호등의 정보가 필요하니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내용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용석 2022.01.10

댓글삭제

해결되었습니다. 애플 itunes 계정연동 로그인이 문제였습니다. 7일 트라이얼이 끝나니 입력했던 리딤코드가 작동 시작 했습니다. zwift 홈페이지 의 불친절 안내(메세지)도 문제 였구요.

하이랜드 2022.01.11

댓글삭제

하이랜드스포츠입니다.
해결이 되었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기타 문제, 사용 상 문의 등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게시판 또는 유선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하여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d_1
  • ad_2
  • ad_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