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묻고 답하기

토픽 디 토크 렌치 D-Torq 캘리브레이션 & 정비 문의
작성자 조성옥 작성일 2022.08.06      조회수 17
첨부파일 topeak_d_torq.pdf

안녕하세요?

 

2020.12.21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토픽 디 토크 렌치 D-Torq를 구매하여 사용하던 중 최근에 오버 토크로 인해서 "Err 0" 에러가 떠서 캘리브레이션 & 정비를 받도 싶어 문의를 드립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참고로, 해당 제품 구매 내역도 같이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현재 1개의 댓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댓글

0 / 500자

하이랜드 2022.08.08

댓글삭제

하이랜드스포츠입니다.
Err0 코드의 경우 제품의 한계치를 넘어 사용했을때 발생하는 코드로 사용상 지장은 없으나
코드를 지우고 싶으신 경우 그리고 캘리브레이션등은 본사(대만)로 보내 정비를 진행해야 합니다.
소요기간은 약 1달정도 걸리며 비용의 경우 약 5만원 가량 발생합니다.
정비를 원할 실 경우 증상 및 요청사항 구매내역과 함께 성함 연락처를 기재하여 하이랜드스포츠로 보내주시면
접수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d_1
  • ad_2
  • ad_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