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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하이랜드스포츠를 통하여 구입이 가능한가요?
하이랜드스포츠에서는 직접 구매를 하실 수 없으며, 하이랜드스포츠의 브랜드제품을 취급하는 제품 취급처을 검색하셔서 가까운 대리점에 요청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제품취급처 찾기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검색하시면 구매하시는데 용이합니다.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직접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소비자 해당사항)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대리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대리점 찾기를 이용하여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구입 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워런티(품질보증)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소비자, 대리점 공통사항)
제품에 대한 자세한 워런티(품질보증)에 대한 내용은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는 정품등록 메뉴에 있습니다.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 바로가기
하이랜드스포츠로 직접 워런티(품질보증)요청을 해도 되나요?(소비자 해당사항)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모든 워런티에 대한 진행과 문의사항은 제품 구입처를 통하셔야 합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에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 바로가기
택배 마감시간과 금액이 궁금합니다.(대리점 해당 사항)
택배시간 안내
주문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 4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2시까지 입니다.
마감 전 주문하신 제품은 재고가 있을 경우, 배송기간은 1일~3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4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주문건으로 이관됩니다.
휴일과 주말을 포함한 경우에는 다소 배송시기가 지연될 수 있으며,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의 경우에도 배송시기가 지연될 수 있으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 안내
제품 주문 : 1회 주문시 공급가 기준 주문총액이 1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는 선불로 발송하며, 1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착불로 발송이 됩니다.
제품 수리 시 : 제품의 수리 및 워런티 진행의 경우 대리점과 하이랜드스포츠가 각각 50%씩 부담 합니다.
(선불로 도착한 경우에는 선불로 발송되며, 착불로 도착한 경우에는 착불로 발송 됩니다.)
반품 시 : 제품의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하이랜드스포츠가 100% 부담하며, 대리점의 오주문에 의한 경우는 대리점 서 100%로 부담 합니다. (단, 제품 초기 불량의 경우에는 하이랜드스포츠에서 100% 부담 합니다.)
당일배송 요청시 : 퀵서비스와 같이 당일배송 요청건은 공급가 기준 주문총액 300만원 기준으로 초과했을 경우는 하이랜드스포츠와 대리점이 50%씩 부담 하며, 미만일 경우에는 택배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대리점에서 부담 합니다.
단, 택배 마감시간 이전 주문건에만 해당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배송이 불가능할 경우도 있습니다.
기타사항 : 원활한 택배 업무를 위해, 소비자 직접배송건에 대한 주문접수는 불가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하이랜드스포츠가 취급하는 자전거, 부품의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제품 메뉴얼은 해당 제품의 상세보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입고 시기를 알고 싶습니다.(대리점 해당사항)
제품의 입고 시기는 로그인 후 대리점코너 > 입고안내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입고 일정은 예정일로 생산 스케줄, 선적 일정, 통과 절차, 검사 등의 이유로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해당 입고일이 가까워 질 수록 변동 가능성이 줄어들어 더욱 정확한 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대리점 해당사항)
하이랜드스포츠의 가족(직원채용)이 되고 싶습니다.
채용공고계획이 잡히면 공지사항를 통해 직원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이랜드스포츠와 함께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해당 메일로 보내 주시면 다음 직원채용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을 보내주실시 메일제목앞에 구직이라고 표기부탁드립니다.

tel +82. (0)31. 8022. 7510~7
email info@hlsc.co.kr
ID 및 비밀번호 분실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하이랜드스포츠의 웹사이트의 ID는 가입하실 당시의 생성하신 ID이며, ID는 웹상에서 바로 성명과 등록하신 이메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아이디와 등록하신 회원님의 이메일을 통해서 비밀번호를 전송하여 보다 안정적이며,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의 ID로 로그인을 하신 뒤에 상단의 메뉴중 회원정보버튼을 누른신후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수정하시고자 하는 사항을 수정하신후에 회원정보수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사이트에서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죠?
회원탈퇴 절차안내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신후에 우측상단의 회원정보버튼을 누르신후 들어가시면 좌측메뉴중 회원정보아래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위해 비밀번호 확인 후 탈퇴되며, 간단한 탈퇴사유를 적어주시면 보다 나은 하이랜드스포츠의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회원탈퇴가 정삭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하이랜드스포츠의 SDI팀으로 문의전화(031-8022-7510)를 주시면 빠른 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제품취급처(대리점)을 찾고 싶어요?
하이랜드스포츠의 홈페이지의 우측상단의 제품취급처 안내 버튼을 누르시거나, 고객센터의 제품취급처 찾기를 통해 대리점 리스트를 참고하시고, 해당되는 지역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제품취급처의 지도(Map)을 통해 보다 가까운 제품취급처 및 매장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문의사항이 없으신가요?

Q&A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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