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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는 당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확실한 품질보증을 약속드립니다.

품질보증이라 함은 제품을 구입했을 당시, 또는 제품별로 쟁해진 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수리(수선) 또는 교환함을 의미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 관련 문의 및 절차는 최초 구입점을 통해서만 가능하나, 구입점이 영업을 정지했거나 구입점을 모르는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의 Q&A(질문과 답변)를 이용하시거나, 전화번호 031-8022-751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의 범위는 ㈜하이랜드스포츠를 통해 유통(수입, 공급)된 제품에만 해당 됩니다. 다른 경로를 통해 구입한 제품의 경우는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 필요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90일 이후로 적용됩니다.

품질보증 접수절차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품질보증 절차는 반드시 제품 구입점을 통해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최초에 구입한 구입점을 방문하세요. 통신 판매의 경우도 이에 해당 됩니다.

    (통신 판매로 구입하신 상품에 관해서는 가까운 대리점에서 보증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 - 품질보증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구입 당시의 영수증과 품질보증서(있는 제품의 경우)를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 - 프레임 품질보증의 경우에는, 장착되어 있던 부품들을 함께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품질보증을 위해 제품이 ㈜하이랜드스포츠로 이관된 후, 진행상황은 구입점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브랜드별 자세한 품질보증에 관련된 내용은 "브랜드별 품질보증 세부사항"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 진행절차

품질보증 진행절차

브랜드별 품질보증 세부사항

Topeak 품질보증

제한적 품질 보증

  • - 보증 기간 : 아래 제품별 보증기간 참조
  • - 보증 대상 :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조상 결함을 포함하는 모든 기계적 부품만 적용
  • -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

    부적절한 유지 관리, 과도한 조정, 용도에 맞지 않는 사용, 부적절한 장착, 관리 소홀에 의한 파손
    점핑, 랜딩, 충돌, 드랍, 충격에 의한 파손
    제품의 개조, 변형, 남용 및 임대

  • 품질 보증은 최초 구입자에게만 해당되며, 워런티 요청 시에는 항상 영수증을 제시하여야만 합니다.
  • 상기 사항에 의한 제품 파손 및 부상에 대하여 토픽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든 토픽 제품은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1년

케이지

라이트

2년

가방

베이비시트

속도계

펜더

스탠드펌프

미니펌프

텐트

공구

정비스탠드

기타

라이트 제품의 추가적인 보증기간

  • - 1년 품질 보증 :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조상 결함에 포함되는 모든 기계적 부품만 적용 (라이트 몸체, 커버, 마운트와 결합부품)
  • - 90일 품질 보증 :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조상 결함에 포함되는 배터리와 충전기만 적용
  • - 30일 품질 보증 :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조상 결함에 포함되는 벌브(램프)만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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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os 품질보증

ASSOS 구매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ASSOS 서비스센터는 항상 구매 고객분들에최고의 서비스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내용을 꼭 참조하여 주십시오.

ASSOS 품질 보종 진행 방법

ASSOS는 구매 고객의 라이딩의 질을 꾸준히 향상 시키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언제나 구매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공급합니다. 다만, 의류 제품은 품질이 영구하지는 않다는 점은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ASSOS 정식 구매 제품에 한해 제품에 결함이 있을 시, 교체나 수선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3개월 까지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된 결함이 발견될 경우, ASSOS 서비스센터를통해수선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품취급주의 사항에 따라 사용되었을 경우에만 보증이 가능합니다. 즉 ASSOS 제품은 첨단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착용시 제품 취급 주의 사항을 반드시 따라야만 합니다. (제품취급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소비자 과실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ASSOS는 사이클링 의류 전문 취급점에서만 공급하고 있습니다. 수선과 품질 보증은 ASSOS 특약점에서 구매한 제품에만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의뢰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판매점 정보와 구매 날짜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계약 및 법에 의거하여, ASSOS는 구매 증명 서류 (영수증, 구매내역서, WRN 코드 등)을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한지 3개월이상 되는 제품의 경우 ASSOS 품질보증진행방침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 여부가 결정되므로, 특약점을 통하거나 직접 당사로 접수하여 제품을 확인하고 품질 보증 가능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제품 사용으로 인해 주요 소재가 낡은 경우 (원단 마모, 찢어짐) 등은 ASSOS 본사를 통해서도 수선이 불가함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계약 및 법에 의거하여, ASSOS는 구매 증명 서류 (영수증, 구매내역서, WRN 코드 등)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수선에 대한 설명

수선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ASSOS 본사를 통해 수선을 하거나 국내전문수선업체를 통해 수선이 가능합니다. ASSOS 본사를 통해수선시 운송비 및수선비가 청구됩니다. 국내전문수선업체를 통해수선은 봉제수선만 가능하며 운송비 및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인서트와 렌즈 손상의 경우 제외, 운송비 별도 청구) (계약및법에 따라, ASSOS는 구매 증명 서류 (영수증, 구매내역서, WRN 코드 등)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도움을 받고자 하는 경우 연락방법

아래의 단계를 거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반드시 구매하신 제품의 판매점에서 접수합니다.
- 공급사를 통해 서비스를 요청하실 경우 구매증명서류와 제품을 택배로 접수합니다.

ASSOS 서비스센터에 연락할때에 준비하셔야 하는 정보

다음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표시는 필수입니다.)

  • - 이름*
  • - 거주국가*
  • - 이메일주소*
  • - 전화번호
  • - 배송주소
  • - 제품이름
  • - WRN 코드
  • - 구매날짜
  • - 구매장소: 대리점이름 및 주소
  • - 제품증상설명*

ASSOS 제품 서비스를 받기 위해 보내기 전, 위에서 안내하였지만, 반드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서비스 지원이 불가한 제품이 도착한 경우, 제품 반송비는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 제품을 세탁하여 주십시오.
  • - 스티커나 핀으로 문제가 있는 부분을 표시하여 주십시오.
  • - 제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포장하여 주십시오.
  • - 등기택배나 우편을 통하여 소포를 보내주시고, 발송운송비는 고객부담으로 발송하십시오

제품 취급 주의 사항

ASSOS 의류는 고도의 기술력이 적용된 퍼포먼스 사이클링 의류입니다. 제품의 성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래의 지침을 반드시 따라야 합니다.

의류 사용

  • - 의류를 착용하거나 탈의할 때 봉제선이나 원단을 무리하게 당기지 마십시오. 단계별로 천천히 의류를 착용하거나 탈의하십시오.
  • - 라이딩하기전 라이딩포지션에서 의류를 조정합니다. (봉제선, 인서트, 등등)
  • - ASSOS 멜빵바지는 라이딩포지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직립할 경우 어깨맬빵부분이 당겨지는것이 정상입니다. 만약 당겨지지 않는다면 더 작은 사이즈를 착용하십시오.
  • - (남성의경우) 소변을 보기 위해 의류 앞부분을 내릴때 자세를 구부려 원단의 스트레스를 줄이십시오.
  • - 업힐을 하거나 땀이 많이 배출되는 경우, 체온조절을 위해 상의지퍼를 내려 열기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보관

  • - 라이딩후에는 통풍이 잘되는곳에 보관하거나 즉시 세탁하십시오.
  • - 직사광선에 의류를 노출시켜 보관하지 마십시오. 변색의 원인 됩니다.
  • - 절대로 땀에 젖은채로 밀폐된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예 :플라스틱제가방, 스포츠가방, 여행가방, 비닐백등)
  • - 땀에 젖은 상태로 장시간 방치하면 땀에 의한 박테리아 증식으로 인해 원단이 손상되거나 변색됩니다. 즉시 세탁할 수 없을때에는 깨끗한 물에 의류를 행궈서 땀을 제거하십시오.

세탁

  • - 세탁은 원단이나 봉제선에 스트레스를 가하는 행위입니다. 따라서, 사이클링 의류 단독으로 세탁해야 하며 다른 의류와 액세서리와 같이 세탁하지 마십시오.
  • - 세탁하기전 의류를 뒤집어 놓습니다. (봉제선이 바깥쪽으로 향함)
  • - 기계 세탁시 반드시 세탁망을 사용하여야 하며, 울코스 (또는 섬세한 세탁기능), 미지근한물 (최대30℃이하)로 세탁합니다.
  • - 절대로 섬유유연제나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표백제가 첨가된 세제 사용시 원단에 얼룩, 변색 가능성 있습니다.
  • - 반드시 스포츠 의류용 중성액체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합니다. (예 : ASSOS 액티브웨어클리너)
  • - 세탁시 언제나 검정과 흰색소재는 별도 세탁하십시오.
  • - 단시간내 세탁을 완료하십시오. 장시간 세제에 의류를 방치하면 원단이염이 될 수 있습니다.
  • - 흰색의류 세탁시 세제를 시험하여 변색여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 - 손세탁시 의류를 비틀거나 문지르거나 세게 내려치지 마십시오. 세탁 후 의류를 세게 돌려서 탈수하지 마십시오. 의류를 부드럽게 눌러서 물기를 제거하십시오.
  • - 기계고온건조기에 절대로 넣지마십시오.
  • - 의류 건조시 평평한 바닥이나 걸어서 건조합니다. 거꾸로 매달아 건조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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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cleOps 품질보증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사이클옵스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현품으로 교환 또는 수리 수선을 해드립니다.

제품 사용 수명 품질 보증 (Lifetime Warranty)

우리는 “사이클링의 능력을 평생동안 드립니다” 라고 말합니다. 품질에 대한 광고만 하는 것은 쉽습니다.
우리는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와 롤러에 대한 라이프 타임 품질 보증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3년, 5년이 아닌, 구매자께서 제품을 가지고 계신 동안 내내 말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이클링이 평생 할 수 있는 스포츠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 제품 말고 다른 어떤 것에도 만족할 수 없을 것입니다.

공식 워런티 기간

사리스 사이클링 그룹 (SCG) 에서 생산된 제품의 품질 보증은 최초 구매자에게 한해 보증합니다.
먼저 품질 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최초 구매를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이나 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 롤러 : 최초 구매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기간 내내 보증
  • - 트레이너 :

    트레이너 프레임 : 최초 구매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기간 내내 보증
    저항기 구성품 : 최초 구매자에 한해 3년 보증
    전기전자 구성품 : 최초 구매자에 한해 1년 보증

  • - 파워미터 : 허브 및 전기전자 구성품, 휠셋 구성품 (림, 스포크) : 최초 구매자에 한해 1년 보증
  • - 인도어 사이클 프레임 :

    인도어 사이클 (개인 사용자) : 최초 구매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기간 내내 보증
    인도어 사이클 (상업적 용도) : 최초 구매자에 한해 15년 보증
    컴포넌트 파트 : 최초 구매자에 한해 3년 보증
    전기전자 구성품 : 최초 구매자에 한해 1년 보증

품질보증을 위한 필요조건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공인된 대리점을 통해 발행된 원본 구매 영수증이나 구매 내역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사리스 사이클링 그룹 (SCG)은 공인된 대리점에서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 보증을 진행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경우 온라인 제품의 품질 보증을 해서는 구매시 발행된 구매 내역서(구매한 아이템이 기록된 내역서)와 구매 증빙서류(신용카드 영수증, 페이팔 등)를 동시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품질보증 제외

  • - 외부 충격에 의한 사고, 과실, 오용, 잘못된 설치, 부적절한 수리, 호환되지 않는 부품이나 구성요소,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및 균열, 또는 제품의 상업적인 사용 (임대, 렌탈 등), 개조 등으로 인한 손상
  • - 영수증이나 거래명세서가 없는 제품 혹은 판매기록이 없는 불법적인 출처의 제품
  • - 식별 표시가 제거되어 있는 제품 (제품 번호, 생산 로트, 제품 코드 등)
  • - 미관상 제품의 표면 흠집이나 구입 당시 식별 가능한 손상
  • - 운송이나 배송 중 발생한 손상
  • - 윤활제, 베어링, 브레이크 패드를 포함한 소모품
  • - 서비스를 받기 위해 보내는 운송비용
  • - 제품을 자전거에서 분리하고 배송을 준비하는 공임비
  • - 수리 또는 교체되는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것과 관련된 불편에 대한 보상

품질보증 절차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과 구매내역서를 준비하십시오.
  • - 제품을 구입한 공인된 대리점을 통해 품질 보증 절차를 진행하십시오.
  • - 파워 미터 휠셋에 장착된 타이어, 튜브, 림-스트립, 카세트, QR, 디스크 로터(MTB), 속도계 자석등을 제거한 후 발송하십시오. 미제거시 이항목의 분실과 손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품질 보증은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제품의 부품을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것으로 처리됩니다.

법률적 제한사항

상기 보증은 법률 또는 기타 조작에 의한 묵시, 혹은 명시적으로 규정되거나 언급되지 않은 다른 모든 보증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위에 명시된 사항 외의 SCG의 모든 제품과 관련하여,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적인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특정 목적, 취급, 사용 또는 거래에 대한 신뢰성,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SCG는 자사 제품과 관련하여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실, 손해 또는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CG는 교환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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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wertap 품질보증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POWERTAP (파워탭)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현품으로 교환 또는 수리 수선을 해드립니다.

제품 사용 수명 품질 보증 (Lifetime Warranty)

우리는 “사이클링의 능력을 평생동안 드립니다” 라고 말합니다. 품질에 대한 광고만 하는 것은 쉽습니다.
우리는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와 롤러에 대한 라이프 타임 품질 보증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3년, 5년이 아닌, 구매자께서 제품을 가지고 계신 동안 내내 말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이클링이 평생 할 수 있는 스포츠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 제품 말고 다른 어떤 것에도 만족할 수 없을 것입니다.

공식 워런티 기간

사리스 사이클링 그룹 (SCG) 에서 생산된 제품의 품질 보증은 최초 구매자에게 한해 보증합니다.
먼저 품질 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최초 구매를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이나 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 파워미터 : 허브 및 전기전자 구성품, 휠셋 구성품 (림) : 최초 구매자에 한해 1년 보증

품질보증을 위한 필요조건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공인된 대리점을 통해 발행된 원본 구매 영수증이나 구매 내역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사리스 사이클링 그룹 (SCG)은 공인된 대리점에서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 보증을 진행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경우 온라인 제품의 품질 보증을 해서는 구매시 발행된 구매 내역서(구매한 아이템이 기록된 내역서)와 구매 증빙서류(신용카드 영수증, 페이팔 등)를 동시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품질보증 제외

  • - 외부 충격에 의한 사고, 과실, 오용, 잘못된 설치, 부적절한 수리, 호환되지 않는 부품이나 구성요소,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및 균열, 또는 제품의 상업적인 사용 (임대, 렌탈 등), 개조 등으로 인한 손상
  • - 영수증이나 거래명세서가 없는 제품 혹은 판매기록이 없는 불법적인 출처의 제품
  • - 식별 표시가 제거되어 있는 제품 (제품 번호, 생산 로트, 제품 코드 등)
  • - 미관상 제품의 표면 흠집이나 구입 당시 식별 가능한 손상
  • - 운송이나 배송 중 발생한 손상
  • - 윤활제, 베어링, 브레이크 패드를 포함한 소모품
  • - 서비스를 받기 위해 보내는 운송비용
  • - 제품을 자전거에서 분리하고 배송을 준비하는 공임비
  • - 수리 또는 교체되는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것과 관련된 불편에 대한 보상

품질보증 절차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과 구매내역서를 준비하십시오.
  • - 제품을 구입한 공인된 대리점을 통해 품질 보증 절차를 진행하십시오.
  • - 파워 미터 휠셋에 장착된 타이어, 튜브, 림-스트립, 카세트, QR, 디스크 로터(MTB), 속도계 자석등을 제거한 후 발송하십시오. 미제거시 이항목의 분실과 손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품질 보증은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제품의 부품을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것으로 처리됩니다.

법률적 제한사항

상기 보증은 법률 또는 기타 조작에 의한 묵시, 혹은 명시적으로 규정되거나 언급되지 않은 다른 모든 보증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위에 명시된 사항 외의 SCG의 모든 제품과 관련하여,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적인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특정 목적, 취급, 사용 또는 거래에 대한 신뢰성,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SCG는 자사 제품과 관련하여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실, 손해 또는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CG는 교환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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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RIS 품질보증

(주)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사리스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산업통상자원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하여 현품으로 교환 또는 수리 수선을 해드립니다.

보증기간

  • - 트렁크 리어랙 :

    제품 수명 보증 :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조과정상 모든 요인에 대하여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제품 소유 (사용) 기간 동안 품질 보증합니다.
    제품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폐기하거나 2차 판매시 (중고거래) 품질 보증은 소멸됩니다

품질보증을 위한 필요조건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공인된 대리점을 통해 발행된 원본 구매 영수증이나 구매 내역 및 제품 구매시 제품에 동봉된 제품 품질 보증 카드를 동시에 제시하셔야 합니다. 사리스 사이클링 그룹(이하 사리스)은 공인된 대리점에서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 보증을 진행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경우 온라인 제품의 품질 보증을 위해서는 구매시 발행된 구매 내역서(구매한 아이템이 기록된 내역서)와 구매 증빙 서류(신용카드 영수증 등)를 동시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품질보증 제외

  • - 외부 충격에 의한 사고, 과실, 오용, 잘못된 설치, 부적절한 수리, 호환되지 않는 부품이나 구성요소,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및 균열, 또는 제품의 상업적인 사용 (임대, 렌탈 등), 개조 등으로 인한 손상
  • - 영수증이나 거래명세서가 없는 제품 혹은 판매기록이 없는 불법적인 출처의 제품
  • - 식별 표시가 제거되어 있는 제품 (제품 번호, 생산 로트, 제품 코드 등)
  • - 미관상 제품의 표면 흠집이나 구입 당시 식별 가능한 손상
  • - 운송이나 배송 중 발생한 손상
  • - 윤활제, 베어링, 브레이크 패드를 포함한 소모품
  • - 서비스를 받기 위해 보내는 운송비용
  • - 수리 또는 교체되는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것과 관련된 불편에 대한 보상

경고 및 면책 조항

사리스 캐리어는 차량에 자전거를 장착하여 이동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설치 전, 사용자는 반드시 차량/캐리어용 가이드에 안내해드린 장착시 안내나 주의사항, 권장 내용이나 제품 소개 등을 읽고 지시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피팅은 일반적인 차량 모양을 기본으로 하며, 선택적으로 차량에 따라 피팅이 변경될 수 있으며 또한 권장사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반드시 차량에 캐리어를 올바르게 장착해야 하며, 장착 전 캐리어의 부품 손상에 대해 확인하여야 합니다. 캐리어의 차량 장착은 제조자가 감식하고 통제할 수 없습니다. 제조자와 판매자는 캐리어 사용 시, 부적절한 사용, 적합하지 않은 관리나 방치하여 발생하는 직접적, 간접적, 우발적, 결과적으로 발생된 고객과실로 인한 손상, 부품 파손이나 분실 및 2차적인 손해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품질보증 절차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과 구매내역서를 준비하십시오.
  • - 제품을 구입한 공인된 대리점을 통해 품질 보증 절차를 진행하십시오.

법률적 제한사항

상기 보증은 법률 또는 기타 조작에 의한 묵시, 혹은 명시적으로 규정되거나 언급되지 않은 다른 모든 보증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위에 명시된 사항 외의 사리스 사이클링 그룹(이하 사리스)의 모든 제품과 관련하여,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적인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특정 목적, 취급, 사용 또는 거래에 대한 신뢰성,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사리스는 자사 제품과 관련하여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실, 손해 또는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묵시적인 보장 또는 법적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으며, 따라서 상기 제약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또한 여러 지역에서 다양 기타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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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ngo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는 당사가 수입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확실한 품질보증을 약속 드립니다. 만약 고객님의 자전거에 어떠한 문제점이라도 발생했을 시에는 ㈜ 하이랜드스포츠의 공식 대리점을 통해 정품만이 주는 품질보증의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좀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대표전화 031-8022-751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장고 자전거의 품질보증 기간은 2년입니다. 이 기간 내에 제품 프레임의 구조적인 문제, 중대한 결함에 대해서만 무상으로 품질보증이 적용되며, 적용 기간은 자전거를 구매한 날로부터 시작됩니다.
어떠한 결함이나 프레임의 소재 및 구조의 문제가 발견되었다면 다음의 품질 보증 약관에 의거하여 기준에 적합할 경우, 최초 구매자에 한에서만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조건에 따라 전부 또는 일부 부품만 품질 보증 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부품 품질보증 범위

완성차에 사용된 부품, 즉 서스펜션 포크, 리어샥, 드라이브 트레인, 브레이크, 휠, 시트포스트, 안장, 페달, 핸들바, 스템 등은 각 제조회사에 품질 보증 책임이 있습니다.

추가조건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프레임의 페인팅(도장)에 대한 부식 또는 벗겨짐에 대한 보증기간은 구매하신 날로부터 1년입니다. 또한 제조 당시의 페인팅 불량인 경우도 보증기간은 고객님이 구매하신 날부터 1년 이며, 제품의 조립과정이나 사용 중에 발생하는 흠집 및 벗겨짐은 품질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 필요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90일 이후로 적용됩니다.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 기간

자전거에 부착된 모든 부품들은 각각의 제조회사 품질보증기간을 준수합니다.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 타이어나 튜브, 브레이크, 기어, 케이블, 브레이크 패드 등 일반적인 소모품들은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품 구매 시에 어떤 부분들이 품질보증에서 제외 되는지에 대해 판매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 하이랜드스포츠의 지정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사람이 자전거를 임의 분해 하거나 변경하여 손상이 되었을 시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사고 또는 오용(자전거의 본래 용도와는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적절치 못한 부품 조합이나, 필요한 정비를 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 또는 프레임에 손상을 주는 행위

    (표면 가공, 세공, 타공, 도장, 보호 테잎 부착, 광택 작업 등을 포함한 임의 작업)를 했을 경우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 - 크로몰리 프레임의 내부 부식은 소재에 특성에 따르는 부분이므로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 - 장고 자전거는 일반 도로용 자전거 입니다. 반드시 용도에 맞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산악자전거 스턴트 비디오에 나오는 매우 험한 지형이나 계단 혹은 묘기 코스에서 자전거를 타다 문제가 발생한 경우 ( 매우 험난한 지형, 트라이얼 스타일 트릭, 스턴트, 램프, BMX 트랙, 계단이나 방파제 또는 이와 유사한 모든 라이딩)에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제품의 배송 중 발생하는 손상,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파손, 구입 영수증의 분실 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경찰이나 공공기관에 제공된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의 표면에 미관상 생긴 파손이나 흠집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 현상 (소리, 진동 등)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 자전거를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렌탈, 택배, 방범활동)
  • - 자전거 제조회사에서 추천하거나 장착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품을 개조를 한 경우
  • -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자전거를 구매한 경우[개인 매매, 중고 자전거, 병행 수입품 구매]
  • - 이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합니다.
  • - 해외로 반출할 경우 그 시점에서 품질보증은 끝납니다.

품질보증 접수 절차

  • - 제품을 구입한 최초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최초 판매점을 통해 의뢰를 하십시오.
  • - 고객님이 자전거를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과 품질보증서를 준비하십시오.
  • - 고객님의 자전거를 공식 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
  • - 만일 프레임에 대해 품질보증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장착되어 있던 부품들을 함께 준비해 주십시오.
  • - ㈜ 하이랜드스포츠는 품질보증서의 명시된 모든 관련 사항과 규율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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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nese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다이네스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인한 하자 발생시 재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수리 또는 동일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의류 품질 보증

  • -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하자 발생시 : 동일 제품 교환 2주 초과 시 : 수리 또는 수선
  • - 보증 대상 : 제조상의 과실이 인정되는 제품
  • -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 사용자 과실에 의한 손상인 경우

    벨크로, 거친 표면, 안장의 자수, 가방 등 다른 물체와 접촉에 의한 마찰에 의해 생기는 원단 손상 및 얼룩 발생
    일부러 실밥을 뜯어낸 경우
    표백, 다림질, 드라이크리닝, 세탁기세탁, 기계건조(고온건조)등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원단 손상
    표백제가 포함되어 있는 세제로 세탁하여 생긴 얼룩
    색상이 있는 의류와 흰색 의류의 혼합 세탁으로 인한 얼룩

  • - 품질 보증은 최초 구입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 보증 요청 시에는 구입 당시의 영수증을 제시하여야만 합니다.
  • - ㈜ 하이랜드스포츠가 인정하는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개인 매매, 중고 제품,병행 수입품 구매]에는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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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 품질보증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EQ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현품으로 교환 또는 수리 수선을 해드립니다.

보증 대상 : 제조상의 과실이 인정되는 제품

기능성 스포츠 팔찌 EQ의 교환 및 반품은 구매 후 1개월 이내에 불량 상품에 한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성 스포츠 팔찌 EQ의 착용시 사이즈는 손목에 꽉 끼지 않게 여유롭게 착용하시는 게 바람직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구입일자가 적혀있는 영수증이 첨부되어야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 - 사용자 과실에 의한 손상인 경우
  • - 외부 물질에 의한 변형, 파손
  • - 부적절한 사용 및 오용으로 인한 마모, 파손
  • - 용도에 맞지 않은 사용, 제품의 개조, 변형
  • -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장시간 사용시 실리콘 재질의 특성상 마찰로 인한 인쇄부분의 손상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인쇄부분의 손상의 예로, 컴퓨터 사용시 마우스 동작으로 인한 마찰로 인쇄부분이 지워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EQ 제품을 반대편의 다른 손목에 착용하신 후 사용하시기를 권장하여 드립니다.)

EQ제품 주의사항

EQ팔찌의 재질은 실리콘과 금속성질의 광물질(게르마늄,전기석 등)이 첨가되어 있어 금속의 알러지가 있는 사람은 일시적으로 알러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EQ팔찌 착용후 알러지가 심하게 생길 경우 알러지가 사라질때까지 착용을 하지 말아야 하며, 알러지가 사라진 후 재차 팔찌 착용 이후에도알러지가 다시 발생시에는 상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착용시 실리콘의 특성상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으나, 비누와 같은 세정제로 세척하시면 냄새가 점차 사라지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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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CLiS 품질보증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씨클리스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산업통상자원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하여 현품으로 교환 또는 수리 수선을 해드립니다.

보증 기간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베터리 제외)

보증 대상

제조상의 과실이 인정되는 제품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 - 사용자 과실에 의한 손상인 경우
  • - 외부 물질에 의한 변형, 파손
  • - 부적절한 사용 및 오용으로 인한 마모, 파손
  • - 용도에 맞지 않은 사용, 제품의 개조,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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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2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수리 또는 현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 및 카드 전표를 제출 하여야 하며 ,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90일 이후로 적용됩니다.

보증 기간

품질보증은 구매날짜를 기준으로 기간이 결정되며, 당사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약속합니다.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은 첫 번째 구매자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제품 양도 시에는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도 소멸 됩니다.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 부츠의 깔창 및 끈 등 일반 적인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품 구매시 어떤 부분들이 품질 보증에서 제외 되는지에 대해 판매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 하이랜드스포츠의 지정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사람이 자전거를 임의 분해 하거나 변경하여 손상이 되었을 시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사고 또는 오용(자전거의 본래 용도와는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제품의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파손, 구입 영수증의 분실 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경찰이나 공공기관에 제공된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의 표면에 미관상 생긴 파손이나 흠집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 현상 (소리, 진동 등)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 -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제품을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렌탈, 택배, 방범활동)
  • - 제조회사에서 추천하거나 장착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품을 개조를 한 경우
  • -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개인 매매, 중고제품, 병행 수입품 구매, 해외오더포함]
  • - 이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합니다.
  • - 해외로 반출할 경우 그 시점에서 품질보증은 끝납니다.

품질보증 접수 절차

  • - 제품을 구입한 최초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최초 판매점을 통해 의뢰를 하십시오.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 혹은 신용카드전표를 준비하십시오.
  • - 고객님의 제품을 공식 판매점, 통신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
  • - ㈜하이랜드스포츠에 도착한 이후 제품은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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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NESE(snow)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수리 또는 현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 및 카드 전표를 제출 하여야 하며 ,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90일 이후로 적용됩니다.

보증 기간

품질보증은 구매날짜를 기준으로 기간이 결정되며, 당사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약속합니다.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은 첫 번째 구매자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제품 양도 시에는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도 소멸 됩니다.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 부츠의 깔창 및 끈 등 일반 적인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품 구매시 어떤 부분들이 품질 보증에서 제외 되는지에 대해 판매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 하이랜드스포츠의 지정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사람이 자전거를 임의 분해 하거나 변경하여 손상이 되었을 시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사고 또는 오용(자전거의 본래 용도와는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제품의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파손, 구입 영수증의 분실 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경찰이나 공공기관에 제공된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의 표면에 미관상 생긴 파손이나 흠집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 현상 (소리, 진동 등)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 -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제품을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렌탈, 택배, 방범활동)
  • - 제조회사에서 추천하거나 장착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품을 개조를 한 경우
  • -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개인 매매, 중고제품, 병행 수입품 구매, 해외오더포함]
  • - 이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합니다.
  • - 해외로 반출할 경우 그 시점에서 품질보증은 끝납니다.

품질보증 접수 절차

  • - 제품을 구입한 최초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최초 판매점을 통해 의뢰를 하십시오.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 혹은 신용카드전표를 준비하십시오.
  • - 고객님의 제품을 공식 판매점, 통신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
  • - ㈜하이랜드스포츠에 도착한 이후 제품은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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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KI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수리 또는 현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 및 카드 전표를 제출 하여야 하며 ,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90일 이후로 적용됩니다.

보증 기간

품질보증은 구매날짜를 기준으로 기간이 결정되며, 당사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약속합니다.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은 첫 번째 구매자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제품 양도 시에는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도 소멸 됩니다.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 부츠의 깔창 및 끈 등 일반 적인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품 구매시 어떤 부분들이 품질 보증에서 제외 되는지에 대해 판매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 하이랜드스포츠의 지정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사람이 자전거를 임의 분해 하거나 변경하여 손상이 되었을 시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사고 또는 오용(자전거의 본래 용도와는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제품의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파손, 구입 영수증의 분실 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경찰이나 공공기관에 제공된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의 표면에 미관상 생긴 파손이나 흠집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 현상 (소리, 진동 등)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 -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제품을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렌탈, 택배, 방범활동)
  • - 제조회사에서 추천하거나 장착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품을 개조를 한 경우
  • -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개인 매매, 중고제품, 병행 수입품 구매, 해외오더포함]
  • - 이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합니다.
  • - 해외로 반출할 경우 그 시점에서 품질보증은 끝납니다.

품질보증 접수 절차

  • - 제품을 구입한 최초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최초 판매점을 통해 의뢰를 하십시오.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 혹은 신용카드전표를 준비하십시오.
  • - 고객님의 제품을 공식 판매점, 통신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
  • - ㈜하이랜드스포츠에 도착한 이후 제품은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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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ELUXE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수리 또는 현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 및 카드 전표를 제출 하여야 하며 ,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90일 이후로 적용됩니다.

보증 기간

품질보증은 구매날짜를 기준으로 기간이 결정되며, 당사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약속합니다.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은 첫 번째 구매자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제품 양도 시에는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도 소멸 됩니다.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 부츠의 깔창 및 끈 등 일반 적인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품 구매시 어떤 부분들이 품질 보증에서 제외 되는지에 대해 판매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 하이랜드스포츠의 지정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사람이 자전거를 임의 분해 하거나 변경하여 손상이 되었을 시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사고 또는 오용(자전거의 본래 용도와는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제품의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파손, 구입 영수증의 분실 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경찰이나 공공기관에 제공된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의 표면에 미관상 생긴 파손이나 흠집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 현상 (소리, 진동 등)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 -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제품을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렌탈, 택배, 방범활동)
  • - 제조회사에서 추천하거나 장착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품을 개조를 한 경우
  • -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개인 매매, 중고제품, 병행 수입품 구매, 해외오더포함]
  • - 이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합니다.
  • - 해외로 반출할 경우 그 시점에서 품질보증은 끝납니다.

품질보증 접수 절차

  • - 제품을 구입한 최초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최초 판매점을 통해 의뢰를 하십시오.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 혹은 신용카드전표를 준비하십시오.
  • - 고객님의 제품을 공식 판매점, 통신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
  • - ㈜하이랜드스포츠에 도착한 이후 제품은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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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LI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수리 또는 현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 및 카드 전표를 제출 하여야 하며 ,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90일 이후로 적용됩니다.

보증 기간

품질보증은 구매날짜를 기준으로 기간이 결정되며, 당사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약속합니다.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은 첫 번째 구매자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제품 양도 시에는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도 소멸 됩니다.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 부츠의 깔창 및 끈 등 일반 적인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품 구매시 어떤 부분들이 품질 보증에서 제외 되는지에 대해 판매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 하이랜드스포츠의 지정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사람이 자전거를 임의 분해 하거나 변경하여 손상이 되었을 시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사고 또는 오용(자전거의 본래 용도와는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제품의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파손, 구입 영수증의 분실 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경찰이나 공공기관에 제공된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제품의 표면에 미관상 생긴 파손이나 흠집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 현상 (소리, 진동 등)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 -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제품을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렌탈, 택배, 방범활동)
  • - 제조회사에서 추천하거나 장착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품을 개조를 한 경우
  • -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개인 매매, 중고제품, 병행 수입품 구매, 해외오더포함]
  • - 이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합니다.
  • - 해외로 반출할 경우 그 시점에서 품질보증은 끝납니다.

품질보증 접수 절차

  • - 제품을 구입한 최초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최초 판매점을 통해 의뢰를 하십시오.
  •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 혹은 신용카드전표를 준비하십시오.
  • - 고객님의 제품을 공식 판매점, 통신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
  • - ㈜하이랜드스포츠에 도착한 이후 제품은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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