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 하이랜드스포츠를 통하여 구입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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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랜드스포츠에서는 직접 구매를 하실 수 없으며, 하이랜드스포츠의 브랜드제품을 취급하는 제품 취급처을 검색하셔서 가까운 대리점에 요청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제품취급처 찾기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검색하시면 구매하시는데 용이합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직접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소비자 해당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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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랜드스포츠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대리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대리점 찾기를 이용하여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구입 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워런티(품질보증)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소비자, 대리점 공통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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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대한 자세한 워런티(품질보증)에 대한 내용은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는 정품등록 메뉴에 있습니다.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 바로가기
- 하이랜드스포츠로 직접 워런티(품질보증)요청을 해도 되나요?(소비자 해당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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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모든 워런티에 대한 진행과 문의사항은 제품 구입처를 통하셔야 합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에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품질보증 진행절차 및 안내 바로가기
- 택배 마감시간과 금액이 궁금합니다.(대리점 해당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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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시간 안내
주문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마감 전 주문하신 제품은 재고가 있을 경우, 배송기간은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4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주문건으로 이관됩니다.
휴일과 주말을 포함한 경우에는 다소 배송시기가 지연될 수 있으며,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의 경우에도 배송시기가 지연될 수 있으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 안내
제품 주문 : 1회 주문시 공급가 기준 주문총액이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는 선불로 발송하며, 5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착불로 발송이 됩니다.
제품 수리 시 : 제품의 수리 및 워런티 진행의 경우 대리점과 하이랜드스포츠가 각각 50%씩 부담 합니다.
(선불로 도착한 경우에는 선불로 발송되며, 착불로 도착한 경우에는 착불로 발송 됩니다.)
반품 시 : 제품의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하이랜드스포츠가 100% 부담하며, 대리점의 오주문에 의한 경우는 대리점 서 100%로 부담 합니다. (단, 제품 초기 불량의 경우에는 하이랜드스포츠에서 100% 부담 합니다.)
당일배송 요청시 : 퀵서비스와 같이 당일배송 요청건은 공급가 기준 주문총액 300만원 기준으로 초과했을 경우는 하이랜드스포츠와 대리점이 50%씩 부담 하며, 미만일 경우에는 택배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대리점에서 부담 합니다.
단, 택배 마감시간 이전 주문건에만 해당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배송이 불가능할 경우도 있습니다.
기타사항 : 원활한 택배 업무를 위해, 소비자 직접배송건에 대한 주문접수는 불가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하이랜드스포츠가 취급하는 자전거, 부품의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 제품 메뉴얼은 해당 제품의 상세보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입고 시기를 알고 싶습니다.(대리점 해당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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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입고 시기는 로그인 후 대리점코너 > 입고안내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입고 일정은 예정일로 생산 스케줄, 선적 일정, 통과 절차, 검사 등의 이유로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해당 입고일이 가까워 질 수록 변동 가능성이 줄어들어 더욱 정확한 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대리점 해당사항)
- 하이랜드스포츠의 가족(직원채용)이 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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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계획이 잡히면 공지사항를 통해 직원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이랜드스포츠와 함께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해당 메일로 보내 주시면 다음 직원채용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을 보내주실시 메일제목앞에 구직이라고 표기부탁드립니다.
tel +82. (0)31. 8022. 7510~7
email info@hlsc.co.kr
- ID 및 비밀번호 분실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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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랜드스포츠의 웹사이트의 ID는 가입하실 당시의 생성하신 ID이며, ID는 웹상에서 바로 성명과 등록하신 이메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아이디와 등록하신 회원님의 이메일을 통해서 비밀번호를 전송하여 보다 안정적이며,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회원님의 ID로 로그인을 하신 뒤에 상단의 메뉴중 회원정보버튼을 누른신후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수정하시고자 하는 사항을 수정하신후에 회원정보수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 사이트에서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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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 절차안내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신후에 우측상단의 회원정보버튼을 누르신후 들어가시면 좌측메뉴중 회원정보아래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위해 비밀번호 확인 후 탈퇴되며, 간단한 탈퇴사유를 적어주시면 보다 나은 하이랜드스포츠의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회원탈퇴가 정삭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하이랜드스포츠의 SDI팀으로 문의전화(031-8022-7510)를 주시면 빠른 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집에서 가까운 제품취급처(대리점)을 찾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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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랜드스포츠의 홈페이지의 우측상단의 제품취급처 안내 버튼을 누르시거나, 고객센터의 제품취급처 찾기를 통해 대리점 리스트를 참고하시고, 해당되는 지역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제품취급처의 지도(Map)을 통해 보다 가까운 제품취급처 및 매장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문의사항이 없으신가요?
Q&A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