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다이네즈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 시 산업통상자원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하여 수리,교환,환불,환급등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수입한 제품을 구입한 최초의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 및 인터넷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 및 카드 전표를 제출하여야 하며,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적용됩니다.
워런티 기간
- 다이네즈 윈터 제품에 대한 워런티 기간은 1년입니다.
- 워런티 기간 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 안전상에 문제가 없는 제품에 한해 금액 일부 환급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기간 내 주의 사항
- 충격 및 사고, 오용에 인한 손상은 품질보증 서비스(교환, 반품,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일반적인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여, 해외로 반출하는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이 그 시점에서 종료합니다.
-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 제품을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에는 워런티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워런티 기간 후 주의 사항
-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이 되며, 상처 부위 및 증상, 크기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 접수 절차
-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 및 인터넷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
-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 혹은 신용카드 전표를 준비하십시오.
- 고객님의 제품을 공식 판매점, 인터넷 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
- ㈜하이랜드스포츠에 도착한 이후 제품은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